오하이오의 가을 벌판을 보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형태 댓글 14건 조회 1,057회 작성일 05-10-01 08:55본문
우리가 이런 미국을 따라잡을 수 있을까요? 로마가 어찌 쇠퇴하랴 했다지만 로마는 쇠퇴하고 새로운 강국이 나타났듯이 우리나라가 미국을 제치고 강국으로 등장하는 날이 올까요?
꼭 그런 날이 오기를 기원해 봅니다.
댓글목록
김호규님의 댓글
김호규 작성일금방 올라온 싱싱한 소식이군요 넓은 평원 정말 대~단 하군요 하지만 우리는 꼭 더넓은땅을 지배할수있는 다른 것이 있을것입니다. ^^*
김종건님의 댓글
김종건 작성일저런 땅에서 나오는 값싼 농산물과 경쟁해야 하는 우리 가을아비들의 무거운 어깨가 느껴집니다.
김형태님의 댓글
김형태 작성일미국의 마켓에서 파는 꽃을 보면 우리나라의 꽃보다 세심하게 손이 안 갔습니다. 정원도 멀리서 보면 깔끔해 보이지만 가까이 자세히 보면 손이 더 갈 곳이 많습니다. 우리의 농업이 그런 점에 착안한다면 경쟁력이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김성대님의 댓글
김성대 작성일저곳에서 쟁기질하는 모습을 상상해봅니다. 우리의 것이 좋은 것이여~
김용환님의 댓글
김용환 작성일우와~, 넓기는 무지하게 넓네. 끝이 안보이는구먼.
송규현님의 댓글
송규현 작성일우리 김형태님이 대단한 애국자이시군요. 땅만 넓으면 뭘합니까? 마음이 넓어야지요.
송규현님의 댓글
송규현 작성일저 오늘 김형태님 댁 근처 영평사에서 하는 산사음악회에 갑니다. 모시고 갔으면 좋을텐데... 그리워 하고 있읍니다.
심춘섭님의 댓글
심춘섭 작성일농부의 마음으론 그저 부러울뿐입니다
이양섭님의 댓글
이양섭 작성일넓고도 넓은 땅들이 정확한 직각사각형으로 잘 나뉘어져있는 모습이 .... 우리나라도 좀 어디든지 그렇게 나뉘어져있다면 좋겠건마는...
정윤영님의 댓글
정윤영 작성일참 대단한 풍경이군요. 이걸 찍어오신 형태님은 더욱 대단한 분이시구요. 고맙습니다.
장은숙님의 댓글
장은숙 작성일가질 면적이 넓은 곳에서는 사람이든 짐승이든 식물이든 다 큰거 같더군요.
김형태님의 댓글
김형태 작성일오신 분들에게 감사. 경비행기를 탈 기회가 있어서 찍었습니다.
우정호님의 댓글
우정호 작성일우와 ~~
이길영님의 댓글
이길영 작성일우와~!! 정말 우와~!!네요.김제 만경 평야의 지평선은 애기로군요.이러니 기계화 영농을 우리 농민들이 노동으로 수고해서 값을 이길 수가 없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