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화쥐손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경해 댓글 2건 조회 757회 작성일 04-05-16 21:25- 장소#1
- 전라북도 전주시 도로공사 전주수목원
- 장소#3
- 노지
- 시기
- 2004/05/16
- 꽃이름
- 국화쥐손이 (Erodium stephannianum Willd.) 도감보기 통합검색
- 꽃색
- 분홍
- 추천
- 0 추천하기 (이글을 평가해 주세요. 3회 이상 추천 받은 이미지는 갤러리 등록됩니다.)
본문
국화쥐손이 (Erodium stephanianum Willdenow) 로 동정했습니다.
잘못됐으면 얼른 알려주세요...
오늘도 짜투리시간에,,,,,,,,, 쪼르르,, 달려가는곳이 있지요...
전주에서 오늘본거 대충,,, 하우스안에는 다정큼나무가 향기를 폴폴 날리고 있었구요. 자란도 폈구, 산마늘도 하얀꽃덩어리를 달고있구, 진황정은 끝물이구요.군자란은 시도때도 없이 피고지고 하데요, 하늘매발톱꽃은 딱 한송이 남았는데 매발톱꽃은 만개상태라고 보면 될거 같았습니다.
하우스를 나오면,,,빈카가 반기구요. 정향나무 향기가 진동을 하지요. 이에 질세라 백화등이 개화초기. 댕강나무도 향기에 한몫 하지요. 오엽딸기, 멍석딸기, 갈기조팝나무, 고광나무,등은 만개, 섬꼬리풀은 개화초기, 약먹은 약모밀이 딱 한송이 폈구요, 그외 생각나는것들.
덜꿩나무, , 미나리아재비. 애기똥풀, 작약, 독일붓꽃, 붓꽃, 타래붓꽃, 가는잎조팝, 벌깨덩굴, 긴병꽃풀, 불두화, 백당나무, 양개야광나무, 자운영, 토끼풀, 붉은토끼풀, 엉겅퀴. 층층둥굴레. 통둥굴레. 둥굴레(끝물) ,,,,,,,,, 기억이 안나요. 요만큼이 오늘 보고 온꽃들 입니다.
추천0
댓글목록
장성일님의 댓글
장성일 작성일자그마한 촛불을 밝힐 촛대 모양이 단아하군요.
이용일님의 댓글
이용일 작성일아직 못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