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생식물연구회

공지사항

HOME>모두보기>공지사항

홈페이지 몇몇 기능..개선 하였습니다(2009.5.28).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흥균 댓글 1건 조회 3,288회 작성일 09-06-01 01:07

본문

홈페이지의 기능을 몇가지를 개선하였습니다.

1. <공지사항>에 댓글을 다는 기능이 없어 조금 아쉬었는데...
공지사항에도 댓글을 달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정기모임 등의 공지가 나가면 참석여부 같은 것을 앞으로는 댓글로 적극적으로 벍혀주시면 됩니다.

2. <식물사진도감> 최근자료이용
글올리기 할 때 식물명 상자 옆에 보면 '최근자료이용'이란 게 있는데, 사용방법이 모호 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개선을 하였습니다.
* 식물명을 적지 아니하고 '최근자료이용'을 클릭하면 본인이 올렸던 가장 최근의 장소 및 날짜, 꽃이름, 학명, 부위가 자동으로 발생됩니다.
* 식물명을 적고 '최근자료이용'을 클릭하면 해당 식물이 올라온 가장 최근의 장소 및 날짜가 자동으로 발생합니다.
위의 기능들은 한꺼번에 여러장을 식물도감에 올리실 때 무척 편리한 기능입니다.

3. <식물사진도감> 상세부위 입력
상세부위 입력시 초기 키가 영문으로 되어 있어 한/영 전환키를 눌러야 했던 것을..
초기키를 한글로 조정을 하였습니다.

4. <야생식물도감> 식물명 검색키
식물명 검색 상자의 초기 키가 영문으로 되어 있어 한/영 전환키를 꼬박꼬박 눌러야 했는데...
초기키를 한글키로 조정하여 사용하는데 편리토록 했습니다.

5. bar메뉴에 <회원검색> 기능 추가
회원검색 기능은 현재 로그인되어 있는 회원의 명단을 바로 확인하실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은 그동안 요러간계를 거쳐야 확인이 가능했던 것을 이번에 한번에 바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별 거 아닌 사항들이지만 회원님들이 홈피를 사용하시는데 편리하도록 위와 같은 기능들을 개선하였습니다.
현재도 몇가지 기능들에 대한 개선 작업도 하고 있으니 완료되는대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혹~~
홈피를 보시다가 개선되었으면 하는 사항들이 생각나시면 회원전용방에 글을 올려 주시던지, 운영진 누구에게나 쪽지를 보내주십시요.

댓글목록

왕상근님의 댓글

왕상근 작성일

  홈페이지 개선을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