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생식물연구회

공지사항

HOME>모두보기>공지사항

홈페이지 기능 개선 두번째(2009. 6. 1)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흥균 댓글 0건 조회 3,254회 작성일 09-06-01 17:53

본문

2~3일 사이에 두번째 홈페이지 기능 개선 된 사항입니다.

1. <야생식물도감>에서 식물의 지정 현황 보기
야생식물에는 환경부 및 산림청에서 보호식물이나 특산식물로 지정된 식물이 있고, 한국특산 식물 및 지역특산종 등이 있습니다.
이를 야생식물도감에서 확인하실 수 있도록 상세보기 내용의 위에 배치를 하였습니다.
아직은 내용이 입력되지 않아 바로 보실 수는 없으나, 현재 입력을 준비 준비 중이니 빠른 시일내에 완료토록 하겠습니다.

2. <꽃지도>의 신규 글 입력시 입력자료의 이용 갯수를 먼저 입력토록 했습니다.
그동안 꽃지도에 신규 글 올리기를 할 때 장소, 날짜, 제목등을 입력한 후 등록 수를 선택하면 위의 자료들이 모두 지워지는 초기화 현상 때문에 많이 불편 하셨을 것입니다.
그래서 모든 내용을 입력하기 전에 등록 수를 먼저 선택하게 수정하여 불편함을 해소했습니다.

3. <꽃지도>에서 목록이 자료보기 다음에 배치를 하였습니다.
꽃지도의 글을 보실 때 글을 다 보고 나도 이전글/다음글에 대한 것이 없어 목록보기로 돌아가 다른 글을 선택하여 보게 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올라온 글을 다 보고 나시면 그 밑에 목록화면이 나타나게 하여 읽는 글이 나타나 있는 목록 10개가 나타나게 되어 다시 목록화면으로 돌아가야만 하는 불편을 해소 했습니다.

2009. 5. 28일 이후에 추가로 기능이 개선된 사항들 입니다.
다시 한번 부탁드리지만
혹~
사용하시던 중에 불편한 사항이나 추가되었으면 하는 사항이 있으면 댓글로 의견을 주십시요.
홈페이지를 사용하시는 데 최대한으로 유용하고 편리하게 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