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자료검색>통합검색
1/1 페이지 열람 중
안녕하세요 새로오신 회원분들을 위해 개별 방에 대한 설명과 사진 올리는 법을 알려 드립니다. 1. 방에 대한 설명 < 자유게시판 > : 업로드사진크기- 800×600. 2장까지 동시에 올릴 수 있습니다. 모두가 공감하는 어떤 내용이라도 좋습니다. 우리 홈피의 사랑방입니다. < 꽃지도 > : 업로드사진크기- 800×600. 하루에 1인이 5개까지만 올릴 수 있습니다. 전국의 꽃이 피는 시기와 장소를 통계내는 곳입니다. 어떤 꽃이 언제 어디서 개화를 했는냐가 중요시 됩니다. 같은 장소에서 같은 날 촬영한 …
이제 강원도 산골에도 어지간한 봄꽃들이 거의 보이네요. 아직도 늦은꽃들은 신초가 올라오는 녀석들도 많고 벚꽃,산벚꽃,목련이 한창입니다.허긴 깽깽이풀,나도바람꽃도 꽃이 거의 져버렸고 그래도 동의나물,피나물,금낭화,앵초,풀솜대 등이 하루가 다르게 피어납니다.
한달전에 금낭화가 너무 퍼져서 정리를 좀 해주었습니다.. 밑둥을 뽑아서(잘 뽑힙니다.) 꽂아 주었더니 발근되고 신초도 나더군요.. 이렇게 말고 물론 좀더 작게 해도 될듯합니다.
맞습니다. 위는 금낭화 신초, 아래는 자주꿩의비름 아마도 나뭇잎속에서 숨어 있어 햇볕을 못봐서 아직까지 노란티를...
서울엔 금낭화 신초가 꽁꽁 얼어버렸는데 남족나라 명자씨는 화사하게 만개를 했네요.
휘영청~늘어진 그 가지에 조로로롱~꽃을 피운 금낭화가 벌써 머리속에선 그려지고 있습니다. 신초도 참 예쁘네요.
드디어 중부에도 양지녁에선 새싹이 올라옵니다.
금낭화 뒤엔 산마늘입니다. 산마늘은 봄냄새가 구수해 지면서 많이 자랐습니다.
행복 합니다.2002년에 뿌리 5000원주고 모셔왔는데 이렇게 식구를 늘려주니 얼마나 고마운지요. 거름은 무엇을 줘야 좋아할까요? 전년엔 비료를 조금 주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