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자료검색>통합검색
1/1 페이지 열람 중
색깔별로 잘 정리 하셨네요..^^, 스킨답서스의 꽃만 아직 못봤네요.. 추가 하자면, 아글라오네마, 디펜바키아, 물상추 등도 녹색이라해야 하겠죠?
이훈님이 설명해 주신 안수리움의 불염포(spathe)입니다. 분홍색 불염포 속의 노란화서가 육수화서(肉穗花序)인 꽃차례인데 1대의 긴 꽃대에 꽃자루가 없는 작은 화서들이 수없이 많이 붙어 마치 고기 덩어리처럼 보이지요. 불염포란 넓은 잎 모양의 포로 생김새와 빛깔, 크기 등은 속에 따라서 다양하게 나타난답니다. 주로 천남성과 식물에서 많이 나타나지요. 아래 보기의 식물들은 모두 천남성과 입니다. 다양한 색상의 불염포를 가진식물들의 보기 입니다.^^* 붉은색~ 안수리움, 필로덴드론(글로리오숨, 에루베스켄스…
* 종류로는 안스리움, 칼라, 스파티필럼, 몬스테라, 디펜바키아, 스킨답서스, 필로덴드론, 싱고니움, 칼라디움, 알로카시아, 아글라오네마, 천남성, 토란, 곤약, 석창포, 창포, 앉은부채꽃, 부채꽃 등 * 천남성과의 특징 불염포(포엽), 곤봉상의 육수화서, 단자엽, 단성화, 자웅동주(상부:웅화, 하부:자화) , 독성있음.....등입니다
천남성과의 아글라오네마 입니다.
아글라오네마의 포엽이 싱그럽네용!!
이~ 아니고 아글라오네마 입니다. ^^ aglaonema 저도 꽃은 처음 봤습니다.
선배가 보기 힘든 꽃이라 하여 찍어서 올려봅니다^^
아글라오네마의 포엽이 싱그럽네용!!
이~ 아니고 아글라오네마 입니다. ^^ aglaonema 저도 꽃은 처음 봤습니다.